본문 바로가기
요리

기가바베큐마시멜로우굽굽

by 무무블리 2020. 11. 8.
기가바베큐마시멜로우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무무블리입니다 ^ㅇ^

제가 요즘 빠진 기가바베큐 마시멜로우인데요

춈미마시멜로우로 유명하죵 ㅎㅎ인스타그램에 많이 보이더라구요 ~
궁금해서 한번 시켜봤습니당 !

저는 가스레인지에 구워먹었는데

인덕션도 가능하데요^^
겉은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쫀득하니 맛있어요 꼭 15분 식혀서 드셔야해요 !!⭐️
바로드시면 크림같고 느끼해요

 

제가 구매했을때 가격은
마시멜로우 3,190원에 배송료 5,000원!!

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을때는 거의 2배가까이 비싸더라고요!?ㅠㅠ

매일 하나씩 먹고있는데 맛있네요
캠핑갈때도 가져가야겠어요
단거좋아하시면 드셔보세용 ~!
그럼이만총총!



내돈내산후기입니다






댓글